FANDOM




  • 이름 : 가웨인 (Gawain)
  • 나이 : 삼겹살(ㅅㅂ
  • 종족 : 퓨마인간
  • 키 / 몸무게  : 170? / 좀 많이 나가지 않을까
  • 좋아하는 것 : 모르겠는데
  • 싫어하는 것 : 이건 더 모르겠는데
  • 등장 에피소드 : 이걸 제일 모르겠는데



외모, 성격, 특이사항Edit

허리까지 오는 와인색 머리에 양쪽으로 흰색 브릿지 있음. 흰색 브릿지를 땋고다님. 갑주 입었을때만 머리 질끈 묶고 평소에는 푸르고 다니는 듯. 뭐 결의를 표현하는... 그런거 아닐까나.. 눈은 시안색. 원래 동공은 작은데 싸울때만 열릴듯... 손에 상처가 많음.. [1] 왠지 에피소드 끝에 가면 잘려서 숏컷될것같기도 하다... 떡벌어진 어깨에 펑퍼짐한 엉덩이... 이것은 마치.. 리자의 몸... 하아 리자 사랑해... 이목구비가 자기주장이 강해서 되게 강렬하게 생겼음 >:ㅣ하고 생김...

아니시발 알고보니 퓨마엿잔아?.....

백합기사단?의 기사단장

오.. 3기사단 게시글도 만들어야겠다

암튼 여기사들 모아서 만들어놓은 기사단의 기사단장임

음 그리고 정의롭고 꽉막힌성격임 싫음.. 어그로 잘끌릴것같음 얘 완전 적한테 어그로 개쉽게 끌린다음에 일을 망쳐놔서 내 어그로를 끌 상 아님? 무기는 검이던가.

  • 검덕후..일것같다 원래 이런캐들은 검덕후 설정을 붙여줘야됨.. 근데 옛날에도 설정했던거같은데 왜 지금에서야 생각난거지
  • 랜슬롯이 메기라고 놀린다 당연히 메기처럼 생겼으니까 그런거 아닐까요?


등장 에피소드 상세 설명Edit

왕족에피에서 꽉막힌 짜증난 기사단장으로 나옴 백합기사단장이엇던가..


과거 행적Edit

기사학교에서 랜슬롯이랑 라이벌이었다는 설정인것같은데.


기체설명(과거/미래), 전투방식, 엔트리(미래버전)Edit

뭘까 검으로 싸운다


기타 사항Edit

죽엇으면


주석Edit

이렇게 주석 문단을 만드신후에 <references/>라고 치시면 아래에 보이는 것처럼 위에서 주석으로 달 내용이 모두 링크됩니다.

  1. 견습시절에 생긴 상처인듯

Ad blocker interference detected!


Wikia is a free-to-use site that makes money from advertising. We have a modified experience for viewers using ad blockers

Wikia is not accessible if you’ve made further modifications. Remove the custom ad blocker rule(s) and the page will load as expected.

Also on FANDOM

Random Wiki